앱테크 및 짠테크(재활용)

[카드 포인트 사용법] 쌓아만 두실건가요? 이렇게 사용하세요!!!

주름펴고살자 2021. 11. 4. 10:31

1. 현금으로 입금받기

사실 포인트를 현금으로 받는 것 만큼 좋은 방법이 또 있을까요?
저는 주기적으로 이렇게 포인트를 현금으로 입금받고 있습니다

일단 아래 사이트에 들어가셔서

https://www.cardpoint.or.kr/main

 

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

카드포인트통합조회 & 계좌입금 언제나 함께하면 행복합니다. 든든한 신뢰의 최고 파트너가 되겠습니다.

www.cardpoint.or.kr

[통합조회&계좌입금]
I
[회원가입] or [비회원 인증] (저는 그냥 매번 비회원 인증으로 합니다)
I
[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서비스 이용을 위한 위임 동의]
I
[카드포인트 계좌입금]

위의 경로대로 들어가시면
아래와 같이 현금전환이 가능한 카드포인트들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



저는 최근에 이미 한번 현금화를 했기 때문에
0 포인트가 많네요;;;

 



2. 현금화가 불가능한 포인트

대표적으로 현대카드 M포인트가 있습니다
제가 현대카드를 안 좋아하는 이유이기도 하지요;;

얘는 얍삽하게 M포인트를 현금화하려면
위 사진에 보이시는 것 처럼 H-coin으로 바꿔야하는데
300 M포인트당 200 H-Coin으로만 바꿔줍니다

그래도 현금화하시려면 하셔도 되구요

아니면 M포인트몰에서 사용하셔도 됩니다
(하지만 물건이 좀 비싸요 ㅜㅜ 나쁜.....)

그나마 제가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바로
GS칼텍스 주유입니다^^

리터당 80 M포인트 사용가능하구요

1회 한도는 10만원까지이네요

셀프주유소든 어디든 일단 직원에게 M포인트 사용하고 싶다고
꼭 미리 말씀하세요
그러면 방법을 알려줄겁니다^^

게다가 M3 Edition2,3 / M3 Plantinum은 M포인트로 주유하면
다시 M포인트 적립이 되는 중복혜택이 있다고 합니다

우리 모두 포인트 알뜰살뜰하게 다 챙겨서 씁시다
특히 M포인트는 얄미우니 ㅎㅎ
더 야무지게 써보아요^^

 

아래 링크중에 M Flex 라는 항목을 보시면 M포인트 100% 사용가능한 항목이 뜹니다.

주로 스파네요^^

아래 링크에서 나에게 맞는 항목을 찾아서 그 때 그 때 사용해보세요!!

https://www.hyundaicard.com/cpp/eu/CPPEU0101_01.hc

 

현대카드

 

www.hyundaicard.com